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도편 중

럭키아저씨의 친구들이 한국이름을 정하는데...

알바생 분 당황당황

샤샨크 → 서상구

외국 여행 다닐 때 그 나라의 이름을 갖는게 여행을 즐기는 방법중 하나라는 알베

알베도 한국이름 있냐니까

있는데 맘에 안들어서 안쓴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배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에 안들만 하다는 패널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준현은 브레드래

마지막으로 알바생분 센스 보면서 끝

비크람 → 박구람

카시프 → 강씨

+ Recent posts